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팀넷코리아의 시스템 엔지니어가 체계적, 효율적으로 관리하여 드립니다.

시스템 유지보수

시스템 장애지원, 시스템 운영지원, 시스템 관리지원, 유지보수 계약
시스템 장애지원 안내 자세히 보기
  • 1. 서버유지보수
    시스템의 철저한 장애예방 및 복구, 시스템운영으로 서버가 원활하게 가동될 수 있도록
   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여 자원의 효율적 관리가 가능하며, 기업 경쟁력을 강화합니다.
    • APPLE, IBM, HP, DELL 기타 운용 서버 유지보수
    • Backup Device, Storage(DAS, NAS, SAN)등 유지보수
    • Backup Solution S/W, Back Office(MS-SQL, MS-Exchange, Etc.)
  • 2. 네트워크 유지보수
    안정성, 확장성, 운용성 및 물리적, 논리적 네트워크 장애에 대한 긴급대응으로
    기업의 업무중단, 업무손실, 비용절감, 업무능률 향상을 위한 최상의 선택입니다.
    • Cisco, 3COM, L4 스위치 및 네트워크 장비 유지보수
    • 전산실 이전 및 네트워크 케이블 포설
  • 3. IT 보안 유지보수
    해킹이나 바이러스 혹은 악성데이터와 같은 유해정보를 사전에 차단하여
    기업의 정보를 보호, 기업의 생존 및 성장동력을 보호합니다.
    • 네트워크/웹 방화벽, 스팸필터, VPN, UTM, 및 보안관련 장비 유지보수
    • 내부보안(PC보안, I/O보안, 문서보안) 지원
    • 외부보안(FireWall, VPN, SSL, VPN, UTM, IPS)지원
  • 4. O/A 유지보수
    정기적인 점검 및 소모성 부품을 적기에 교환 함으로써
    업무중단을 사전에 방지하고 항상 최상의 상태로 유지합니다.
    고객만의 데이터베이스관리를 통해 항상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지원합니다.
  • 5. APPLE Product 유지보수
    정기적인 점검 및 Before 서비스를 지향하며 디자인 업체 특성에 맞는
    Software&Hardware 관리와 디자인 업체만의 고유 야간 업무에 대응한 24시간 전화지원 및
    APPLE 제품 대부분의 부품 수리를 자체적인 기술로 수리비 절감을 실현합니다.
  • 6. 인력파견 서비스 (엔지니어 상주)
    최상의 기술력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의 현지 지원이 가능하며, 장애발생 시 긴급대응을
    통한 서비스 중단의 최소화를 목표로 하는 유지보수 지원 시스템을 운영중입니다.
시스템 운영지원 자세히 보기
  • 1. 서버 운영
    시스템의 철저한 장애예방 및 복구, 시스템운영으로 서버가 원활하게 가동될 수 있도록
   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여 자원의 효율적 관리와 기업 경쟁력을 강화합니다.
    • WEB Server, File Server, Mail Server, DNS Server 운영 지원
    • AD(Active Directory), Server, Back Office Server 운용 지원
  • 2. 네트워크 운영
    안정성, 확장성, 운용성 및 물리적, 논리적 네트워크 장애에 대한 긴급대응으로
    기업의 업무중단, 업무손실, 비용절감, 업무능률 향상을 위한 최상의 선택입니다.
    • 인터넷 전용회선, 기업전용선, 초고속 인터넷전용선 사업자간 운영 지원
    • 지점간 VPN 터널, 백본 스위치(VLAN 구성), L3 Switch / Router 운영 지원
  • 3. IT 보안 운영
    해킹이나 바이러스 혹은 악성데이터와 같은 유해정보를 사전에 차단하여
    기업의 정보를 보호, 기업의 생존 및 성장동력을 보호합니다.
    • 네트워크/웹 방화벽, 스팸필터, VPN, UTM, 및 보안관련 장비 운영 지원
    • 내부보안(PC보안, I/O보안, 문서보안) 운영 지원
    • 외부보안(FireWall, VPN, SSL, VPN, UTM, IPS) 운영 지원
  • 4. 방역 솔루션 운영
    바이러스, 웜, 스파이웨어, 애드웨어 등 모든 악성코드에 대한 보안체계 구축하여
    사용자들에 대한 일관된 보안정책 적용 및 통합관리를 제시합니다.
    • 하우리, Ahn Lab(V3), 알약, 시만텍 통합 방역 솔루션 운영 지원
  • 5. 백업&재해복구운영
    바이러스, 악성코드, 외부로부터의 해킹 등과 같은 위험으로 인한 데이터 삭제,
    부팅불능 및 기타 H/W, S/W 장애 발생시 데이터 손실을 예방합니다.
    • 백업관련 Software & Hardware 솔루션 운영 지원
    • 서버 이중화 및 재해복구 관련 솔루션 운영 지원
시스템 관리지원 자세히 보기
  • 1. IT PLANNING
    IT의 빠른 환경변화에 효율적인 관리방안 및 기업환경에 맞는 최상의 IT Planing을 제시합니다.
    • 기업 환경에 적합한 인터넷 전용회선 관리 지원
    • 서버, 내/외부 보안, 네트워크 구축, 재해 복구, 기타 솔루션 관리 지원
  • 2. IT INFRA (H/W, S/W) 관리 & 교육
    기업의 IT구축 및 사용자 교육을 통한 효율적인 전산관리를 지원합니다.
    • 인터넷 전용회선, 기업전용선, 초고속 인터넷전용선 사업자간 운영 지원
    • 지점간 VPN 터널, 백본 스위치(VLAN 구성), L3 Switch / Router 운영 지원
  • 3. SYSTEM & NETWORK DIAGRAM
    담당자 교체 시, 내부 SYSTEM 운용 사항, 네트워크 다이어그램을 통한 IT환경의
    유지 관리가 가능합니다.
    • 운영중인 서버 및 기타 시스템 다이어그램 작성 관리 지원
    • 운영중인 네트워크 다이어그램 작성 관리 지원
  • 4. ETC. DOCUMENT DESCRIPTION
    기업의 IT관리 담당자와 데이터 베이스 공유를 통한 운영 관리를 지원합니다.
유지보수 계약 자세히 보기
  • 1. 정기 유지보수 계약 (장애지원&운영지원&관리지원)
    • 기업 내 전문 엔지니어가 없어도 장애 및 문제 해결
    • 긴급 장애 발생 시 신속한 문제 해결
    • 인건비 절감 효과 및 다양한 서비스 제공
    • 데이터 베이스의 구축으로 원활한 장비의 관리
    • 기업의 IT 인프라 망을 정확히 파악하여 보다 빠른 기술 지원가능
  • 2. 유지보수 계약
    • IT 인프라 파악 : System (Server & PC), Network(전용선,내/외부보안) 운영 상태 파악
    • 고객 서비스 지원 부문 : Server 부문, O/A 기기 부문, Network 부문, Apple Product 부문, 기타부문
    • 서비스 운영 보고 : 장애처리(CALL, 원격) 지원, 기업체 상주(인력파견) 지원
    • 데이터 베이스의 구축으로 원활한 장비의 관리
    • 시스템 자산 관리 : Software및 Hardware 자산관리 보고서 지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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