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IMNET KOREA GROUP

TIMNET KOREA GROUP
팀넷 스토어 바로가기
CS Center 대표번호 : 02-6083-7540, 영업시간 : am 09:30 ~ pm 06:30

원격지원 프로그램 다운로드

  • Window 버전
  • Mac 버전

SI사업

현위치
home | Business Area | SI사업

팀넷코리아의 시스템 엔지니어가 체계적, 효율적으로 관리하여 드립니다.

렌탈 서비스

<팀넷코리아 렌탈 서비스>
렌탈은 투자의 새로운 패러다임입니다.
고객이 원하는 장비를 고객이 원하는 동안 사용하고
실제 사용기간에 해당하는 렌탈료를 지급하는 것을 말합니다.
렌탈을 통한 아웃소싱으로 불필요한 중복 투자를 방지함으로써
경제 환경의 변화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.

렌탈 서비스 장점

  • 사고방식의 변화 & 사회적 필요성
    기존의 소유의 개념에서 현재는
    사용 혹은 임대의 개념으로
    가치관이 변화하였습니다.
  • 급변하는 국내외 경제상황에
    유동적 대처 가능
    원가면에서 유리하게 사업을
    이끌어 나갈 수 있습니다.
  • 보다 다양하고 폭 넓은 선택
    보유하고 있지 않은 많은 장비에
    대해서 폭넓은 선택의 기회가
    주어집니다.
  • 경제적인 부담 Down
    고가의 장비를 엄청난 risk를
    감수하고 구입하지 않아도
   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급변하는 기술발전에 대한
    융통성을 발휘 가능
    진보된 기술장비를 부담될 때
   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.
  • 장비의 유지보수와
    감모분에 대한 걱정 NO!
    장비의 life cycle때문에 들어가는
    수리비, 유지비 등에 대한 부담 No!
  • 시간과 공간에 대한 장애를 극복
    갑자기 발생하는 프로젝트, 세미나, 전시, 이벤트 행사에서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장소에
    설치해 드립니다. 원하시는 시기에 원하시는 시간만큼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렌탈서비스와 구매 비교

구분 렌탈 구매
발주기간 계약즉시 발주 후 1~2개월
유지보수 기간 중 무상 유지보수 / 고장기간 동일(급) 장비 대체 물건 공급사의 규정 / 방문수리 1년
교체/반품 해약/교체/연장 가능 구입 후 변경 불가능
진부화 대책 재렌탈을 통한 최신기증 사용 재구매 필요
자산관리 렌탈사 일괄 관리 이용자 직접관리

렌탈서비스 이용절차

  • step 1. 렌탈상담 / 견적요청
    전화와 E-mail, 홈페이지를 통해 원하시는 날짜를 상담 및 견적요청
  • step 2. 발주요청 / 서류절차
    견적서 검토 후 발주 요청시 팀넷코리아에서 요구하는 서류제출 (발주서, 사업자 사본 외 기타서류)
  • step 3. 렌탈계약 / 렌탈료 납부
    렌탈료 선불 결제, 임대차 계약서 작성
  • step 4. 장비납품 / 렌탈개시
    납기일 협의, 인수인도 확인서
  • step 5. 유지보수
    렌탈 기간 중 장비에 이상이 있을 때는 즉시 교체 또는 수리
  • step 6. 기간연장 / 중도해지
    렌탈 기간 연장 및 중도 해지를 하실 경우 종료일로부터 5일이내 당사로 연락
  • step 7. 장비반납 / 렌탈종료
    계약 만료 당일 장비 이상 유무 판단 후 당사 직원의 장비 회스, 렌탈 종료

렌탈서비스 파트너

  • HOME
  • TOP